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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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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관련문의] 삼가 모바일부고장은 어떤서비스인가요?

    삼가 부고서비스는 상주님과 조문객을 위한 부고 서비스 입니다. 모바일 전송 형태로 부고전송 기능과/ 결제기능 /관리 기능이 통합된 모바일 부고장입니다. 상주님은 부고 작성없이 문자로 받으신 부고장을 바로 전송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조문객은 다양한 편리 부가기능으로 정중하고 안전하게 조문 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관련문의] 삼가 모바일부고장 서비스는 안전한가요

    삼가 모바일부고장 서비스는 장례를 진행하는 해당 장례식장에서만 서비스신청과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정보등록과 정보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특허 등록 된 인증된 서비스입니다 부고등록시 부정확한 정보와 불필요한 기능사용은 (주)삼가 정책에 의해 사용자의 이용이 제한됩니다(시스템 자동체크) 부정확한 정보등록과 이용신청에는 별도의 확인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내용수정문의] 부고 내용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직접 수정방법 :삼가 앱을 설치하신 상주님은 부고관리에서 직접 정보를 수정 변경할수 있습니다. 요청 수정방법 : 장례식장 상담실에 변경내용을 요청하시면 즉시 수정 가능합니다. 앱설치 : 구글스토어/앱스토어에서 삼가를 검색후 앱을 설치합니다. <간편이용> 삼가부고앱.>부고관리->내용수정

  • [부고등록관련] 장례절차가 끝나면 부고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삼가부고장은 발인 일시 기준으로 모든 기능이 자동 정지 되어 사용 할 수 없습니다. 기타 이용에 대한 궁굼하신점은 삼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필요하신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365일) 07시~24시(자정)까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가/고객센터:1544-1326]

  • [조문객 문의] 조문객입니다,삼가부고장을 받은후 지인에게 재전송 할수있나요

    상주님에게 받은 삼가 부고장은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재전송하실수 있습니다. (전송받은 카카오톡/문자의 복사또는 전달 기능을 이용하여 지인에게 재전송가능) 재전송된 모바일부고서비스의 기능은 재전송 받은분도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카드 부의금 보내기/조문메세지전송/화환 보내기 즉시 이용가능)

  • [상주관련문의] 대표상주와 상주 차이는 뭐죠

    대표상주란? 장례식장에서 삼가 부고를 신청한 상주이며, 정보이용동의서에 동의 서명한 상주를 의미합니다. 대표상주는 상주님중 한명만 등록됩니다. 이용 중 문의사항은 삼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삼가/고객센터:1544-1326]

  • [부의금관련문의] 내가 전달한 부의금은 상주에게 언제 전달되나요

    삼가 부고장의 기능으로 부의금을 상주님께 전달하시면 상주님의 계좌로 부의금이 즉시 전달됩니다. -상황별 급한 출장 /해외 여행시/해외 거주시/문상이 여러건 일경우/개인적 참석불가능 사유가 있을 경우, 삼가 부고(삼가앱)으로 위로의 마음을 전달 하실 수 있습니다. -정중하고 안전하게 조문할수 있습니다

  • [부의금관련문의] 삼가부고의 부의금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삼가부고장의 부가 기능으로 부의금기능이 있습니다. 상주님의 본인 계좌등록이 가능한 기능으로 상황상 조문이 어려우신 조문객들에게 편리 할수 있는 기능 입니다. 단, 이기능은 상주님의 별도 요청과 신청이 되었을 경우에만 기능 사용이 가능하며, 상주의 본인 계좌등록만 가능합니다.

  • [전송문자] 장례식장에서 전송 된 문자는 무엇인가요?

    장례식장에서 빈소를 확정하신 상주님께 부고를 즉시 사용하시도록 문자/카톡으로 사용안내 문자를 자동 발송해 드립니다. 받으신 문자의 [부고장 확인]을 눌러 상주님의 부고내용을 확인 후 부고알리기 기능으로 가족과 지인에게 즉시 전송하세요. <간편이용법> 문자수신->부고장확인 ->부고알리기(하단버튼)->부고전송완료

  • [정보수정] 대표상주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대표상주란? 장례식장을 방문하여 빈소를 계약하고 삼가부고를 이용신청한 상주님을 의미합니다. 직접 수정방법 :삼가 앱을 설치하신 상주님은 부고관리에서 직접 정보를 수정 변경할수 있습니다. 요청 수정방법 : 장례식장 상담실에 변경내용을 요청하시면 즉시 수정 가능합니다. 앱설치 : 구글스토어/앱스토어에서 삼가를 검색후 앱을 설치합니다.

  • [부고 재전송 문의] 상주가 여러명인데 삼가 모바일부고장 하나로 함께 사용 할 수 있나요

    상주님께 전송드린 삼가부고의 (하단) 부고알리기 기능으로 상담시 참석하지 못한 다른 가족들에게 부고를 먼저 전송하세요. 부고장에 올려드린 가족분들의 이름이 상주로 등록되어 있어, 1개의 부고로 빈소의 유가족분들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가/고객센터 :1544-1326]

  • [이용문의] 아직 상주는 아닙니다.삼가 모바일부고장 이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가 부고는 장례를 진행하려는 장례식장에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장례식장 운영사무실에 문의해주세요. 전국 장례식장에서 서비스 가능 유가족에게 즉시 부고 전송(무료) 그 외 필요 하신 문의 내용은 삼가 고객센터에서 (365일) 07시~24시(자정)까지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삼가/고객센터 : 1544-1326]

빠른 조문은 상주에게 큰 위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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