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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당사 서비스와 관련하여 꼭 필요한 공지사항이나 협조사항에 대하여 알리는 코너입니다

번호 186 날짜 2018-07-07 01:17

500만 사용자달성, 부동의 업계1위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부고 서비스인 (주)삼가의 모바일부고 서비스가 2018년 7월4일,서비스 개시 2년여 만에 조문객 사용자 수 500만명을 달성하면서 부동의 1위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삼가의 부고서비스는 기존의 부고와는 전혀 다른 차원의 지능화된 컨셉으로 새로운 기능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부각하면서 시장에 진입하여 업계의 큰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더구나 삼가 부고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장례식장과 조문객간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탑재한
바 있습니다. 이에 조문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커 이를 사용해본 조문객들이 상을 당한 경우,이 서비스를 사용코자하는 경우가 많아,이를 도입한 장례식장에서 빈소 예약율이 높아진 경우가 많다고 알려졌습니다.이에 장례식장들이 앞다투어 도입하는 경우가 많아지자,덩달아 삼가의 사용자가 크게 증가 했습니다.

예전의 부고 서비스가,단순한 부고를 알리는 기능에 불과했다면, 삼가 모바일부고가 개척한
지능화된 모바일부고 서비스로 인해,조문객과의 호의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기능이 탑재된 서비스 덕분에 장례식장의 빈소 예약율이 높아지는 것으로 업계에서 평가 받고 있습니다.이에따라 부고 서비스에 대한 인식과 평가가 바뀌고 있습니다.,이에 최근들어서 장례식장의 새로운 경쟁력 요소로 삼가의 부고서비스 도입 여부에 달려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또한 삼가가 장례식장들이 쉽고 비용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플랫폼 형태로 서비스를 만들어 보급 한것도 보편서비스로 정착해가는데 중요한 원인으로도 평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장례식장이 이를 개발할 경우,막대한 개발비와 매년 발생하는 운영비를 전혀 부담하지 않고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는 점도 서비스 확산에 크게 기여
했다고 봅니다

이에 삼가는 장례식장들이 필요한 다양한 기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자 전문 인력을 충원하고,장례업 관련한 ICT 기술을 개발 하는등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삼가 고객센터 1544-1326
  • 근조화환 주문 1544-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