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eral One Stop Solution

삼가솔루션

삼가솔루션은 고객의 반복적인 업무를 한번으로 통합하고,관리자용 통계 리포트를 제공하여
매출과 운영관리를 쉽고 빠르게 관리하는 장례식장용 원스톱 통합 솔루션입니다.

조문객 이용자 수(누적)
70913344
상주 사용자 수(누적)
1543955
부고 수(누적)
192274
Funeral One Stop Solution
삼가 솔루션
정보 입력 한번으로! 장례식장 미디어를 통합한다

  • 삼가 모바일 부고
    Smart Obituary notice

  • 삼가 전광판
    Infomation board

  • 삼가 현황판
    Status board

  • 삼가 빈소 모니터
    User guid board

  • 추모관
    Memorial Service

  • 통계 Report
    Statistics Report

  • 관리자용 통합 솔루션
    Integration managment solution
모바일부고
Smart Obituary notice
삼가 모바일부고는 장례식장이 상주에게 제공하여
지인에게 보내는 장례식장용 Web 서비스와, 상주가
직접 부고를 만들어 지인에게 보내는 개인용 APP
서비스가 있습니다. 삼가 부고는 부고 정보만 입력하면
다양한 기능이 자동 생성되는 지능화된 부고 솔루션입니다.
  
전광판
Infomation board
모바일 부고를 만들면 이 부고정보에 기반한 전광판이
자동생성 됩니다. 담당자 업무가 생략될 뿐만 아니라
장례식장 운영 환경에 맞는 맞춤형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든 차별화된 전광판 디자인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삼가 전광판은 품격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수시로 변경하여
조문객들에게 좋은 평판을 받고 있습니다.
현황판
Status board
장례식장 상황을 화이트 보드로 쓰고 지우는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습니다.
이제는 등록된 부고 정보와 간단한 추가 정보만
입력하면, 현황판이 자동 생성됩니다.
부고등록 한번으로 우리 장례식장의 장례진행
상황을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삼가 빈소 모니터
User guide board
장례 진행중인 빈소에 고인과 상주의 정보를
노출하는 빈소모니터는 별도의 시스템이나 정보를
등록하지 않아도 자동 노출됩니다.
장례식장의 분위기와 환경에 맞는 형태를 선택할 수
있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품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추모관
Memorial Service
삼가 추모관은 고인의 생전 사진이나 영상을 등록하면
방문하신 조문객과 함께 접객실에서 영상과 장례정보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삼가 추모관서비스는 2018년부터 장례식장에 제공중이며
이 서비스는 장례식장이 상주에게 제공하는 부가 서비스입니다.
통계 Report
Statistics Report
조문객 통계 Report는 부고 등록 한번으로 우리 장례식장의
조문객 현황을 빈소별/기간별/상주별/지역별 통계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장례식장만의 운영 현황을 한눈에 보세요.
부고등록 한번으로 우리 장례식자의 운영관리를 한번에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장례식장에서 원 할때만 제공되며, 최고 수준의 보안정책을 시행 중입니다)
관리자 통합 솔루션
Integration managment solution
관리자에게 실시간 부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간별,
시간대별 빈소 운영 현황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리자는 모바일기반의 정보 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든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운영 효율을 극대화하여
장례식장 경영관리의 기초로 삼을 수 있습니다
전국 780곳의 고객사가
삼가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국내 시장 1위
    삼가솔루션은 국공립의료원 장례식장,
    주요 대학병원 장례식장, 전문장례식장 등
    전국의 대부분 장례식장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독보적인 기술력
    다양한 등록 특허와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례식장 미디어 통합솔루션을 보유하는 등
    차별화된 기술을 제공합니다.
  • 64,000,000 누적 조문객 수
    조문객이 만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매년 사용자수가 35%이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장례식장 식음료 수익에 기여)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삼가(이하 '회사')는 고객님(이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과 유관기관이 제정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과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고객의 문의사항을 응대하기 위해 최소한의 필수 정보와 이용자 맞춤 응대를 제공을 위한 선택항목으로 구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고객 정보를 별도의 DB 등에 저장하지 않고, 이메일의 형태로 고객 응대 부서의 담당자에게 전달됩니다.
수집 영역 구분 수집 항목 수집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장례식장 신청 필수 담당자 이름, 휴대전화 번호 고객 문의 응대 고객 문의 후 5년
선택 이메일
광고/제휴 문의 필수 이름, 연락처
선택 이메일
1:1 문의 필수 이름, 휴대전화 번호
선택 이메일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회사는 개인정보를 위탁처리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1)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받은 이메일을 삭제함으로써 파기됩니다.

2)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1)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가.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열람, 오류 정정, 삭제, 처리 정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를 자동 수집하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상규
  • 전화번호: 070-4680-3580
  • 이메일: shimiju@samga.co.kr

  • 개인정보관리담당자:이수율
  • 전화번호: 070-4680-2028
  • 이메일: sylee@samga.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1833-697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 공고 일자 : 2020년 10월 01일

- 시행 일자 : 2020년 10월 0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