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OTICE

당사 서비스와 관련하여 꼭 필요한 공지사항이나 협조사항에 대하여 알리는 코너입니다

  • [이용문의] 아직 상주는 아닙니다.삼가 모바일부고장 이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가 모바일부고장 관련 이용방법과 그 외 필요하신 내용은 삼가 고객센터에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별도의 비용과 절차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삼가 / 고객센터] : 1544-1326 (24시간 문의)

  • [부고 재전송 문의] 상주가 여러명인데 삼가 모바일부고장 하나로 함께 사용할수 있나요
    상주님께 전송드린 삼가부고의 (하단) 부고알리기 기능으로
    상담시 참석하지 못한 다른 가족들에게 부고를 먼저 전송하세요.
    부고장에 올려드린 가족분들의 이름이 상주로 등록되어 있어,
    1개의 부고로 빈소의 유가족분들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정보수정] 대표상주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대표상주란?
    장례식장을 방문하여 빈소를 계약하고
    삼가부고를 이용신청한 상주님을 의미합니다.


    직접 수정방법 :삼가 앱을 설치하신 상주님은 부고관리에서 직접 정보를 수정 변경할수 있습니다.

    요청 수정방법 : 장례식장 상담실에 변경내용을 요청하시면 즉시 수정 가능합니다.

    앱설치 : 구글스토어/앱스토어에서 삼가를 검색후 앱을 설치합니다.

  • [전송문자] 장례식장 등록후 받은 문자는 무엇인가요?
    장례식장에서 부고를 무료 등록후 상주님께 부고이용/전송안내 문자를 자동 발송해 드립니다.
    받으신 문자의 [모바일부고장] 링크를 눌러 상주님의 부고내용을 확인후
    부고알리기 기능으로 가족과 지인에게 전송하세요.


    <간편이용법>
    문자수신->부고내용확인 ->부고알리기(하단버튼)->부고전송완료
  • [근조화환문의] 근조화환 기능은 어떻게 시용하나요
    삼가부고의 조문기능 중
    근조화환을 상주님께 바로 보내드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요청하신 근조화환은 상주님께 3시간이내 직접 전달 완료 됩니다
    보내신분께는 근조화환의 진행상태가 문자로 전송 됩니다.





  • [부의금관련문의] 삼가부고의 부의금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삼가부고의 조문기능 중 부의금기능으로
    상주님께 부의금을 직접 전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단, 이기능은 상주님의 계좌등록이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부의금과련문의] 내가 결제한 부의금은 상주에게 언제 전달되나요
    부의금을 결제하시면 상주님께 조문메세지와 함께 부의금내용이 실시간 전송됩니다.

    -상황별 급한 출장 /해외여행시/해외거주시/문상이 여러건 일경우/개인적 참석불가능 사유가 있을때 삼가 부고앱은 정중한 조문과 위로를 상주님께 전달하실수 있습니다.

    -보내신 부의금은 삼가부고앱설치후 보낸부의금 / 받은부의금에서 내역을 평생 관리할수 있습니다.

    -방명록 /별도 메모/ 없이

    -정중하고 안전하게 조문할수 있습니다

    -받은 부의금/보낸 부의금기능으로 한눈에 평생관리와 확인이 가능합니다 .(삼가앱)

  • [상주관련문의] 대표상주와 상주 차이는 뭐죠
    대표상주란?
    해당부고의 상주들 중에서 삼가 통합부고서비스를 신청하며 상주이용동의서에 대표상주로 등록된 상주를 말합니다.
    대표상주는 삼가 통합 부고 서비스로 결제된 부의금 정산/정보수정/부고전송의 권한을 가지며 관리할수 있습니다.
    대표상주는 상주님중 한명만 등록될수 있습니다.
    삼가앱을 설치한 모든 상주님은 삼가 통합부고서비스의 부의금내역/조문메세지수신등을 실시간 공유할수 있습니다.
    이용중 문의사항은 삼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544-1326)


  • [상주관련문의] 상주가 되면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요
    상주가 되면 당황스러운 상황과 경황이 없는 환경을 대하게 됩니다.
    삼가통합부고서비스는 해당장례식장에서 장례관련 신청할때 삼가부고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장례식장에서 상주님의 부고정보를 등록후에 상주님께 문자메세지로 부고를 전송해 드립니다 .
    받으신 문자에서 앱설치후 지인에게 카톡/문자를 선택하여 재전송하시면 됩니다.
    부고 전송후 상주님은 실시간으로 조문메세지와 근조화환 부의금 전송내역을 확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간편사용법>
    장례식장 부고등록------------------->부고문자 전송------------------->앱설치------------------------>부고 재전송
    (장례식장에서 부고등록완료) (상주님께 문자메세지 전송) (카톡/문자 무료재전송)

  • [조문객 문의] 조문객입니다,삼가부고장을 받은후 지인에게 재전송 할수있나요
    상주님에게 받은 삼가 부고장은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재전송하실수 있습니다.
    (전송받은 카카오톡/문자의 복사또는 전달 기능을 이용하여 지인에게 재전송가능)
    재전송된 모바일부고서비스의 기능은 재전송 받은분도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카드 부의금 보내기/조문메세지전송/화환 보내기 즉시 이용가능)

  • [부고등록관련] 장례절차가 끝나면 부고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삼가모바일부고장을 전송받은 조문객은 해당 부고의 발인일시 기준으로 부고장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수 없습니다.
    기타 이용에 대한 궁굼하신점은 삼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필요하신 내용으로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내용수정문의] 부고 내용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직접 수정방법 :삼가 앱을 설치하신 상주님은 부고관리에서 직접 정보를 수정 변경할수 있습니다.

    요청 수정방법 : 장례식장 상담실에 변경내용을 요청하시면 즉시 수정 가능합니다.

    앱설치 : 구글스토어/앱스토어에서 삼가를 검색후 앱을 설치합니다.

    <간편이용>
    삼가부고앱.>부고관리->내용수정


  • [서비스관련문의] 삼가 모바일부고장 서비스는 안전한가요
    삼가 모바일부고장 서비스는 장례를 진행하는 해당 장례식장에서만 서비스신청과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정보등록과 정보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다수 특허 등록된 인증된 서비스입니다
    부고등록시 부정확한 정보와 불필요한 기능사용은 (주)삼가 정책에 의해 사용자의 이용이 제한됩니다(시스템 자동체크)
    부정확한 정보등록과 이용신청에는 별도의 확인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 [서비스관련문의] 삼가 모바일부고장은 어떤서비스인가요?
    삼가 모바일부고장 서비스는

    상주님과 조문객을 위한 부고 서비스 입니다.

    모바일 전송형태로 부고전송기능과/ 결제기능 /관리 기능이 통합된 모바일 부고장입니다.

    상주님은 부고 작성없이 문자로 받으신 부고장을 바로 전송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조문객은 다양한 편리기능으로 정중하고 안전하게 조문할수 있습니다.

    상황별 조문할수 없는 분들께 필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삼가 모바일부고장 기능>
    -부고 내용 확인
    -조문메세지 실시간 전송
    -장례식장 위치안내
    -오시는길 안내
    -부의금 결제 (카드 가능)
    -근조화환 보내기
    -부의금 관리 기능
  • 삼가 고객센터 1544-1326
  • 근조화환 주문 1544-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