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eral One Stop Solution
삼가솔루션
삼가솔루션은 고객의 반복적인 업무를 한번으로 통합하고,
관리자용 통계 리포트를 제공하여 매출과 운영관리를
쉽고 빠르게 관리하는 장례식장용 원스톱 통합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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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형태 | 유형 | 원인 | 처리절차 | 처리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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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장애 | 회사의 귀책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 1일 이내 | |
고객사(이용자)의 귀책사유 | 대고객 설명 | 즉시 | ||
요금관련 | 청구요금 이의 | 회사의 귀책사유 | 과금 전 : 정정 과금 처리 | 즉시 |
과금 후 : 환불 또는 다음 번 청구 시 반영 | 7일 이내 | |||
이용자의 귀책사유 | 대고객 설명 | 즉시 |
회사는 개정 전기 통신사업법 제84조(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의거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하며, 이용자가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이용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별로 이용자가 필요에 의해 저장하고 있는 자료에 대하여 일정한 저장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그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보증 또는 피해보상보험계약 없이 회사의 신용으로 발행합니다.
회사는 모바일 교환권에 다음의 사항을 표시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모바일 교환권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교환을 제한하거나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교환권 중 "물품교환형"은 발행일로부터 3개월까지, "금액형"은 발행일로부터 1년까지를 구매자 청약 철회 가능 기간(이하 '구매자 취소가능기간'이라 합니다)으로 합니다.
※ 손해배상액 한도 = (총 결제금액 – 정상 서비스 이용금액) × 2 누적 결제 시에도 회사 귀책사유에 따른 결제 건에 한하여 보상하며, 정상 서비스 이용에 따라 소진된 소멸 결제 건에 대해서는 보상 미실시 |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4년 4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2024.01.22 개정) 2024년 1월 22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부칙] (2023.05.01 개정) 2023년 5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부칙] (2020.02.03 개정) 2020년 2월 3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부칙] (2016.01.03 개정) 2016년 1월 3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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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 일자 : 2020년 10월 01일
- 시행 일자 : 2020년 10월 05일